힐링

민족의 대이동 '추석' 헬기로 빠르게 떠나자!


국내 최초의 에어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인 본에어가 추석 연휴를 맞아 프라이빗 헬기 서비스를 최대 30%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 프로모션은 9월 28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며,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15일과 16일에 적용된다.

 

본에어의 프라이빗 헬기 서비스, VON프라이빗은 출발지와 목적지를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는 헬리콥터 차터 서비스로 도로 위의 이동에서 벗어나 도심 간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VIP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. 

 

[BANNERAREA50CD]이번 할인된 가격의 헬기 서비스는 서울 강남에서 대구, 광주, 부산으로의 편도 구간이며 도로를 이용할 경우 최대 7시간 이상 소요되는 대구, 6시간 이상의 광주, 최대 8시간이 걸리는 부산까지의 이동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. 대구까지는 약 60분, 광주까지는 75분, 부산까지는 9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.

 

추석 프로모션에서는 헬기 탑승뿐만 아니라, 고객의 자택에서 헬리패드까지 고급 리무진 차량으로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다. 또한 고객이 귀경편도 함께 이용하고자 할 경우 별도의 상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.

 

본에어의 프라이빗 헬기 프로모션에 대한 예약은 본에어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,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.